티스토리 뷰
제니의 공항 패션은 정말 손민수하고 싶어 집니다. 어떻게 이렇게 매일매일 예쁘게 입을 수 있을까요. 그녀의 공항패션을 늘 즐겨 찾아보는데요. 제니가 자주 들고 다니는 저 가방! 로고도 없고 심플하고 미니멀한 저 가방! 더로우 가방! 그 중 제니가 정려원이 착용한 테라스백을 소개합니다.
1. 제니의 테라스백
제니 인스타그램,사복패션, 공항패션에서 이보다 더 자주 등장하는 가방은 없을 듯합니다. 테라스백을 이렇게 같이 코디하면 되는구나! 싶게 여러 가지 느낌으로 연출하고 있습니다. 가방 자체가 워낙 심플하고 튀지 않아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.
특히, 작년에 난리난, 다 품절시켰던 이 코디! 아모멘토 원피스에 샤넬 레인부츠에 더로우 테라스백은 이미 다들 많이 보셨을 텐데요. 정말 요정이 따로 없네요. 그대로 손민수하고 싶은데 저 볼륨 원피스를 소화할 자신이 없네요.
2. 정려원의 테라스백
역시 정려원 배우님은 패셔니스타입니다. 뭘 해도 항상 예쁘지만 루에브로 그레이 코트와 테라스 백 ! 이 조합 너무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럽게 예쁘네요. 제니가 착용했을 때와는 다르게 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. 제니의 볼륨원피스는 도전해 보기 조금 마음의 장벽(나이가 있다 보니)이 있지만 정려원 배우님 룩은 손민수 해도 좋을 것 같아요.
3. 테라스백
레더와 누벅 2가지 소재로 출시 되었습니다. 이 가방의 매력포인트는 정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입니다. 특히 긴 스트랩은 착용이 편안하고 무심한 듯 예쁩니다.
사이즈는 33.0 * 20.3* 17.8cm로 들어갈 건 다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. 짐이 많은 보부상들에게 데일리룩으로 여행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.
더로우 테라스백은 지금 공식홈페이지, 해외 편집샵에서도 구하기 힘든 제품입니다. 재고가 풀리면 후다닥 구입할 수 있게 들락날락 거리는 수밖에 없죠. 가격은 세금포함 약 355만 원입니다. 심플한 디자인에 그렇지 못한 사악한 가격이지만 자꾸 보다 보니 이 정도는 합리적이다 싶네요. 하하하
2024.12.03 - [생활정보] - 더로우 가방(고현정 부어스백, 정유미 부어스백)